본문 바로가기

Reviews/맛집,음식

마곡 방화 디저트 맛집 제이앤쥬

요즘 디저트 가계가 많이들 오픈 하는듯.
마곡푸르지오 아파트 입구 근처에 디저트 가계가 있어서 가보았다. 첨가보았으니까 추천 메뉴로 골라 달라고 사왔음. 15000원 넘으면 보냉 포장도 공짜로 해줌.


캬 맛있어 보이지 않는가?

일단 살이 찌니까 맛나 보이고 사장님 직원 추천으로 먼저 맛보았다.


쿠크다스 마카롱, 크리미한 맛이 돋보인다. 내 입맛에 딱.


인절미 마카롱과 앙버터 다쿠아즈

원래 떡을 좋아하는데다, 인절미가루가 정말 고소하다. 다른거 먹으면서 가루 떨어진거 박박 긁어 먹었.....
앙버터는 기존 다른 가계와 다르게 조금 덜 자극적이면서 고급진 맛을 자랑하다.


이건 이름이 뭐지? 여튼 맛있음. 단짠맛의 조화가 극치임. 원래 프레젤 과자를 좋아하는데. 단거가 함께 있으니 더 놀랍다.

이거 먹다가 맥주 하나 깠음..... 부작용

나머지는 저녁에 다먹긴 위험해서 냉장고로 고고.

퇴근하다가 가끔 사먹으면 좋을듯.

개인 가계들 특징상 재료가 좋고 나름 맛의 특징을 내려고 고민한 흔적이 있음. 그리고 막 너무 달진 않아서 평소 일상에서 먹을만 하다.

평일엔 원데이 베이킹 클래스를 하고 주말 판매만 한다고 한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나옴.

제이앤쥬
서울 강서구 양천로30길 67 105호
http://naver.me/5TOXmbCQ

개인평점 ★★★★

참고로 가계 맞으면 김밥집도 괜찮다.

- 돈주고 사먹은 후기 임-

'Reviews > 맛집,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곡 방화 디저트 맛집 제이앤쥬  (0) 2019.08.12
전가복  (0) 2015.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