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

(66)
에반게리온도 그만 에반게리온도 보지 말아야겠다. 아래 기사 참고.... http://naver.me/GBDI7IP2​ ​​사실 일본 문화를 좋아하고 즐기지만 굳이 한국인이 싫다는데 보지는 않겠다. 디자이너 양반
유플러스 핸드폰 고객센터 대기시간 .... 어이 없음... 서버 확충좀 하자 ​
비스테로이드성 소염 진통제 살찐 사람은 염증이 몸에 많다... 내가 그렇다. 염증이 많다는 이야기는 좋을게 없지... 어쩄든 본의 아니게 진통제를 필요로 할 때가 있는데 알고 먹으면 좋을듯? 특히 필자는 발목 염증이 잦아 나프록센 나트륨을 주로 찾는다. 관절염 계열에 통증이 있을때 주로 찾게 되는 나프록센 나트륨 일반적인 비스테로이드 계열 진통제의 부작용이 있고, 신장이 나쁘면 먹지 못한다.... 기전이 궁금하면 아래 링크 참조;; http://blog.daum.net/soritank/12878162
예비군 점심 마지막 향방 기본 점심식사​
검은 사막 - 잡담 후기 검은 사막 ... 간만에 나온 수작인듯. 액션도 재미있고.. 그런데, 거기 나오는 검댕이 귀신... 붙어 다니는거... 강철의 연금술사에 나오는 호문 클루스가 생각난다.. 검댕이 속에 이빨까지 났다. 기분 나뻐…. 렙 11쯤 이빨 났다고 좋아하는건 정말 이상해.. 악취미..
스트리밍 유료 사용하는 호구분들 호구라 하셔서 맘 상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호구 맞구요. 계속 1가지를 말없이 쓰면 바보입니다. 저는 오래된 벅스 이용자 인데 말없이 쭈욱 쓰면 아무런 혜택도 없죠. 신규 회원 가입시 반값이라던가. 핸드폰 요금 연동시 할인 이런거를 누가 말해주지 않으면 모르는 상황이라 이겁니다. 오늘 네이버 뮤직으로 바꿔 버릴까 보다 하면서 해지를 눌렀더니 50% 할인 2개월 적용 제안이 자동으로 나오는군요. 1아이디당 1년에 1번 된답니다. 그냥 쭈욱 쓰실려는 분도 이런거 라도 활용해서 호구 되지 않도록 합시다.
NAVER 뮤직 젠하이저 모멘텀 끼워 팔기 이벤트 이번에 네이버 뮤직에서 회원 늘릴라꼬 아주 작정하고 이벤트를 하나 하고 있다. 젠하이저 모멘텀 끼워 팔기 이벤트 개인적으로 모멘텀은 갖고 싶었는데 침이 흘렀다. 네이버 뮤직 이용권 + 헤드폰 행사니 음악 이용권 구매도 할겸 생각 있는 사람은 남는 장사가 확실하다.
애플스토어 맥북 가격인하 애플 공식 스토어 맥북 가격인하 됐네요 .... 샀으면 눈물 흘릴뻔 ㅜㅜ